반응형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였던 '미금역' 근처 숯불 불고기가 HOT한 

개나리식당

을 다녀왔습니다.


비가오는 날이라 술이랑 고기가 더 땡겨서 그랬는지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개나리식당 입구입니다~ 

개나리색같은 노란색 간판이네요 ㅎㅎ


3가지의 대표적인 메뉴중에 가장 핫하다고 추천받은 서울(파)불고기를 먹었습니다.

불고기를 한번 먹으니... 다른걸 주문할 수가 없더군요. 너무 맛있어서 ㅎㅎ


캬~ 파와 불고기의 비쥬얼!

소맥과 너무 잘어울리는 메뉴라 얼마나 먹었는지 기억이 안날정도로 폭풍흡입한거 같네요ㅎㅎ


근처에 가시면 한번 가보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NINEx

일상과 IT의 만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