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르코스(NARCOS) - Netflix 오리지널

#마약왕 #세계최고갑부 #청불 #넷플릭스 #미드 #범죄


이 드라마는 2015년에 넷플릭스에서 시즌1을 공개하였고,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습니다.

지금까지 시즌3까지 공개되었는데요. 매 시즌마다 예상할 수 없는 스토리와 긴장감이 이어져 정주행을 안할 수 없게 만듭니다. 


나르코스(Narcos)는 스페인어 Narcotraficante의 줄임말로 마약을 밀재하는 사람을 뜻합니다. 


브라질 배우인 '와그너 모라'가 이 드라마 주인공인 파블로 에스코바르의 역을 맡았는데, 개인적으로는 매우 훌륭한 캐스팅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이 드라마는 대부분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어 실존 인물이 다수하고, 실제사건을 다루기 떄문에 보는동안 더욱 몰입을 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줄거리]

콜롬비아에서 마약판매를 하는 마약카르텔(Drug Cartel)을 잡기위한 마약단속국과의 치열한 과정을 그린 드라마. 이 마약카르텔은 주로 마약을 생산하거나 밀매하여 수익을 올리는 범죄조직인데, 이 드라마의 주인공 파블로는 이 마약으로 세계최고갑부 반열에까지 오르게 되면서, 각국의 정부까지 간섭하게 될 정도로 영향력을 발휘하게 된다. 과연 마약과의 전쟁은 어떻게 될 것인가




드라마 시작할 떄 항상 나오는 내용으로, 어느정도 허구를 가미한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드라마!


콜롬비아에서 힘들게 어린시절을 보낸 마약왕 파블로는 영특한 머리와 리더십으로 세계최고의 마약왕이 됩니다. 


마약왕 파블로가 있다면 그를 잡기 위한 마약단속반이 있다! 미국정부와 콜롬비아 정부와의 신경전과 군대, 경찰, 마약상들의 전쟁을 볼 수 있는 드라마!


미국인 마약 단속반 주인공은 '스티브 머피'



마약단속반이지만 뭔가 꿍꿍이가 많은 머피의 파트너!


파블로는 항상 돈이 많다!


파블로는 사랑하는 아내도 있고..


하늘에서 파블로를 잡으려는 사람도 있고..



경찰이지만 파블로 편인 사람도 있다.


유명 기자인 그녀는.. 파블로와 무슨 관계일지 드라마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마약왕 파블로 외에도 마약조직은 많은데, 수장(?)중에는 꼭 남자만 있는건 아닙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파블로 편인 파블로 어머니. 파블로가 마약상인걸 알지만 가난한 사람도 많이 도왔으므로 훌륭하고 좋은 사람이라고 항상 말하고 다닌다.



이런 종류의 미드는 처음보는데, 왜 다들 재밋게 보는지 새롭게 느껴보았습니다^^


마약상이지만 보는사람에게 애증의 관계를 느끼게 하는 그런 드라마가 아닌가 싶네요~



평점 :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NINEx

일상과 IT의 만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