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리스 오리지널

격투맨 바키(BAKI)

(시즌1 13화까지 공개)


#액션 #잔인 #최강사나이 #남자애니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넷플릭스 애니는

어릴때 소년 챔치언에 연재되어 만화책으로 봤던 

격투 최강 사나이 '격투맨 바키' 원작 애니입니다.


처음 만화로 나온건 91년도 부터이고

이후에 만화와 애니로도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지상최강의 사나이가 되기 위한 

애니속 주인공들의 치열한 액션!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주인공 '한마바키'

가만히 있거나 웃을때 애니속 미소년입니다~






최강의 사나이에겐 

세계신기록 쯤은 가뿐하게~



하지만 적이 나타나면 조금씩 눈빛이 변하죠





그래도 사랑하는 사람과 있을 때는

한없이 따뜻한 바키입니다 ㅎㅎ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이 위험할때는

칼날같은 눈빛을 보여주죠




최최강의 사나이 '한마 유지로'는

주인공 '한마 바키'의 아버지입니다~


별명이 사상 최강의 괴물...


맨손으로 군대를 섬멸할 정도의 전투력을 가졌으며,

모두가 두려워 하는 인물이죠



이 대머리 아저씨는

격투 지하세계를 주최하는 인물입니다.


도쿄에서 벌어질 일들을

이야기 해주네요!




그리고 도쿄에서 벌어지는

미친듯한 액션과 전쟁과는 격투들!





애니의 시작은


피에 이끌려

힘이 이끌려

패배를 느끼고 싶어 

찾아온 5명의 탈옥범들의 출현으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5 vs 5

파이트!



여유로운 우리 바키~

끝까지 여유로울 수 있을까요??





5명의 탈옥범들

정말 흉악하게 생겼습니다;;


[탈옥범 이름]

스펙

도리안

도일

시코르스키

야나기 류코



아직 안보신 분들에게 중요한 포인트!


위에서는 잔혹한 부분은 포함되지 않았지만

조금 잔혹한 애니입니다.


그래도 저는 재밋게 보았습니다 ㅎㅎ


가끔 멘트가 오글거리는게 많은데... 

이런애니에서 이정도쯤이야 ㅎㅎ


취향에 따라 평점이 크게 갈릴것 같은데요

굳이 제 평점은

★★★★☆


---------------------------------

바키 시즌2가 나왔네요!!

인간의 경지를 넘어선 그들의 파이팅을 

즐감하시길 바랍니다!!


바키 시즌2에는 완전 19금장면이+_+


[클릭] 넷플릭스 애니. 평점 TOP 10 소개(꼭 보세요!)



블로그 이미지

BlueBell_ NINEx

일상과 IT의 만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