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추천영화

 

림 오브 더 월드(2019)

(원제: Rim of the World)

 

- 감독 : 맥지 (사탄의 베이비시터 감독)

 

- 출연 : 잭 고어, 미야 체크, 벤저민 플로레스 주니어, 알레시오 스칼조토, 앤드루 배철러, 안나베스기쉬, 스콧맥아더, 딘 재거, 마이클 비치, 린 콜린스, 데이비드 투니, 토니 카발레로, 칼 맥다월, 푸남 파텔, 제이슨 로겔, 크리스 와일드, 루디 맨쿠소, 아만다 서니, 앨런 그라프, 캐머런 폴러, 리처드 고어, 피터 패로스, 애니 카발레로

 

- 각본 : 잭 스텐츠

 

- 장르 : 미국영화, 십대영화, 액션, 어드벤쳐, SF, 판타지

 

- 관람등급 : 15세 이상관람가(19금 아님)

 

- 줄거리

외계인이 지구를 침공했다. 여름 캠프장에 고립된 네 명의 10대, 그들에게 떨어진 위험천만한 임무. 성격도 관심사도 제각각인데, 똘똘 뭉쳐서 세상을 구할 수 있으려나?

 

- 평점 : 8.6 / 10


 

 


 

[관람평]

지금까지 외계인과 관련된 영화는 엄청 많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이 영화는 기존 영화와의 차이점이라고 하면 외계인에 맞서는 주인공들이 10대 소년, 소녀들이라는 점입니다.

어떻게 지구를 멸망시키러 온 외계인을 어린 10대들이 그것도 고작 4명이 어떻게 외계인을 맞서 싸울 수 있을까 라는 궁금함이 가장 먼저 드는 영화인데요.

 

이 영화는 이러한 궁금증을 나름 깔끔하게 잘 풀어나가는 탄탄한 스토리와 리얼한 CG작업으로 어색하지 않은 외계인들과의 전쟁씬을 잘 보여주는 영화인거 같습니다.

 

사실 영화를 보기전에는 기대감이...거의 없었고, 외계인이 나오는 영화라 그냥저냥 봤는데 생각보다 집중해서 보게 되는거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많은 사람들이 평점도 꽤 높은 점수를 주고 있는거 같구요.

 

10대들이 나오는 영화지만 외계인과의 전쟁씬 때문에 19금은 아니라도 15세 이상관람가로 지정되어있는거 같은데요. 가족끼리 보기에 큰 문제가 없는 SF 외계인 영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BlueBell_ NINEx

일상과 IT의 만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