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etflix 오류 C7703-1003

Google Chrome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1. 브라우저 도구 모음에서 Chrome 메뉴 버튼 을 클릭합니다.
2. 설정을 선택합니다.
3. 아래로 스크롤하여 고급을 선택합니다.
4. 개인정보 및 보안에서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선택합니다.
5. 고급 탭을 선택합니다.
6. 기간 드롭다운에서 전체 기간을 선택합니다.
7.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를 제외한 모든 항목을 선택 취소합니다.
8. 데이터 삭제를 선택합니다.
9. Netflix를 다시 시도해 봅니다.

https://help.netflix.com/ko/node/57690

 

Netflix 오류 NW-6-500

오류 코드 NW-6-500이 표시되는 경우는 일반적으로 디바이스에 저장된 정보를 새로 고쳐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아래에서 디바이스에 해당하는 문제 해결 팁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세요.

https://help.netflix.com/ko/node/111449

불러오는 중입니다...

 

Netflix 오류 H7361-1254-80072F8F

Windows 컴퓨터에 오류 코드 H7361-1254-80072F8F가 표시되는 경우(보통 다음 메시지가 함께 표시됨)

 

"죄송합니다. 예기치 않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페이지를 다시 로드하여 시도해 주세요."

 

이 메시지는 일반적으로 컴퓨터의 날짜 또는 시간 설정에 문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래의 문제 해결 팁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세요.

날짜 및 시간 설정 확인
컴퓨터에 설정된 날짜 및 시간이 올바르지 않을 경우 TV 프로그램 또는 영화를 재생하는 데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Windows 10
작업표시줄 오른쪽 아래에 있는 시계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날짜/시간 조정을 선택합니다.
자동으로 시간 설정을 켬으로 전환합니다.
일광 절약 시간에 맞게 자동으로 조정을 켬으로 전환합니다.
자동으로 표준 시간대 설정을 켬으로 전환합니다.
설정을 닫아 변경 사항을 저장합니다.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한 후 Netflix를 다시 시도합니다.

Windows 8/7/Vista
작업 표시줄의 오른쪽 아래에 있는 시계를 클릭하거나 탭합니다.
날짜 및 시간 설정 변경을 선택한 다음 날짜 및 시간 변경을 선택합니다.
달력에서 연도를 포함한 날짜와 시간을 올바르게 설정한 다음 확인을 선택합니다.
다시 확인을 선택합니다.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한 후 Netflix를 다시 시도합니다.

Windows XP
작업 표시줄 오른쪽 아래에 있는 시계를 두 번 클릭하여 날짜 및 시간 속성을 엽니다.
달력에서 연도를 포함한 날짜와 시간을 올바르게 설정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한 후 Netflix를 다시 시도합니다.

https://help.netflix.com/ko/node/32908

 

Netflix 오류 H7361-1254-8004B82E

Windows 컴퓨터에 오류 코드 H7361-1254-8004B82E가 표시되는 경우(보통 다음 메시지가 함께 표시됨)

 

"죄송합니다.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현재 이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다시 시도하거나 다른 콘텐츠를 선택하세요."

 

이 메시지는 일반적으로 저장된 정보 또는 설정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아래의 문제 해결 팁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세요.

mspr.hds 파일 삭제
1. Windows 데스크톱에서 시작합니다.
2. Windows 키 + E를 눌러 File Explorer를 엽니다.
3. 기본 드라이브(일반적으로 C:)를 두 번 클릭합니다.
4. 오른쪽 상단의 검색 상자에서 mspr.hds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5. 검색이 완료되면 모든 mspr.hds 파일을 선택하여 삭제합니다.
6. Netflix를 다시 시도해 봅니다.

https://help.netflix.com/ko/node/111310

 

 

Netflix 오류 UI-800-3

오류 코드 UI-800-3이 표시되는 경우는 일반적으로 디바이스에 저장된 정보를 새로 고쳐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아래에서 디바이스별 문제 해결 팁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세요.

https://help.netflix.com/ko/node/12232

 

Netflix 오류 ATV-ui31

영화나 TV 프로그램을 시청하려고 할 때 오류 코드 ATV-ui31이 표시되는 경우는 일반적으로 디바이스에 저장된 Netflix 계정 정보의 사소한 문제가 원인입니다. 아래의 문제 해결 팁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세요.

https://help.netflix.com/ko/node/13596

 

Netflix 오류 ATV-ui31

Apple TV에 오류 코드 ATV-ui31이 표시되는 경우, 이 문서를 참조하여 문제를 해결하세요.

help.netflix.com

 

Netflix 오류 H7363-1260

Windows 컴퓨터에 오류 코드 H7363-1260이 표시되는 경우(보통 다음 메시지가 함께 표시됨)

"죄송합니다. 예기치 않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페이지를 다시 로드하여 시도해 주세요."

 

이 메시지는 일반적으로 컴퓨터의 날짜 또는 시간 설정에 문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래의 문제 해결 팁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세요.

날짜 및 시간 설정 확인
컴퓨터에 설정된 날짜 및 시간이 올바르지 않을 경우 TV 프로그램 또는 영화를 재생하는 데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Windows 10
작업표시줄 오른쪽 아래에 있는 시계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날짜/시간 조정을 선택합니다.
자동으로 시간 설정을 켬으로 전환합니다.
일광 절약 시간에 맞게 자동으로 조정을 켬으로 전환합니다.
자동으로 표준 시간대 설정을 켬으로 전환합니다.
설정을 닫아 변경 사항을 저장합니다.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한 후 Netflix를 다시 시도합니다.

Windows 8/7/Vista
작업 표시줄의 오른쪽 아래에 있는 시계를 클릭하거나 탭합니다.
날짜 및 시간 설정 변경을 선택한 다음 날짜 및 시간 변경을 선택합니다.
달력에서 연도를 포함한 날짜와 시간을 올바르게 설정한 다음 확인을 선택합니다.
다시 확인을 선택합니다.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한 후 Netflix를 다시 시도합니다.

Windows XP
작업 표시줄 오른쪽 아래에 있는 시계를 두 번 클릭하여 날짜 및 시간 속성을 엽니다.
달력에서 연도를 포함한 날짜와 시간을 올바르게 설정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한 후 Netflix를 다시 시도합니다.

https://help.netflix.com/ko/node/11044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NINEx

일상과 IT의 만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