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펀맨 최강의 남자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사전 예약을 해놨기 때문에

보상을 받고 게임을 해봤습니다!

 

캐릭터들이 미니 피규어처럼

다 귀엽네요 ㅎㅎ

 

 

 

제일 처음 확인한게

뽑기 확률!!

 

 

가장 좋은 등급인 SSR이 나올 확률은

1.3%

 

 

SR 등급이 뽑힐 확률은

10%

 

R등급이 나올 확률은

88.7%

 

하지만 각 캐릭터마다 확률이 달라서

갖고 싶은 SSR캐릭터 뽑으려면

1%도 안되는 확률에

도전해야 할거 같네요 ㅠㅠ

 

그리고 이 확률이 항상

똑같은거 같진 않습니다.

 

뽑기 할때마다 확률이 바뀌는걸까요..

 

그리고 역시나 뽑기 게임답게

현질유도 아이템을 잔뜩 파네요

 

 

그리고 초반이라 그런지 각종 무료 

아이템도  많이 뿌립니다.

 

뽑기 화면인데, 

초반에 100개 정도는 뽑게 해줬으면

좋을텐데... 아쉽네요.

 

그래도 10개를 소환했더니 SR등급

하나는 필수로 나오는거 같습니다.

 

 

뽑기 할때 파랑색 행성이 떨어지면 R등급

보라색이 나와야 SR등급입니다.

 

아마 노란색은 SSR등급이겠죠?

 

 

초반이라 게임 플레이 진도가 빠르긴 한데(3배속 지원됨)

자동모드로 돌려놓고 좀 했더니...

사실 좀 재미없어질거 같은 느낌이 들었네요.

 

하지만 일단 플레이 고고 해봐야겠어요!

 

그러나 이게임은 중국게임이라는 사실.

(현질은 안해야겠어요)

 

중국게임소개 facebook 링크

www.facebook.com/OnePunchManMobile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NINEx

일상과 IT의 만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