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랙클로버

원제: ブラッククローバー

 

 

- 출연 : 가지와라 가쿠토, 시마자키 노부나가, 유키 가나, 스와베 준이지, 후쿠야마 준, 무로 겐키, 무라세 아유무, 히노 사토시, 미즈키 나나, 야스노 기요노, 마쓰다 겐이치로, 모리카와 도시유키

- 제작 : 스튜디오 피에로 

- 각본 : 후데야스 카즈유키 

- 장르 : 일본애니, 액션, 판타지, 드라마, 

- 출시 : 2017년 4분기 | 2018년 1분기 | 2018년 2분기

- 태그 : 푼수, 성장, 흥미진진, 베틀, 열혈

- 관람등급 : 15세이상관람가

 

[줄거리]

어린 시절 부모에게 버림을 받고 빈민 지역 교회에서 자란 아스타와 라이벌 유노. 두 사람은 마법 세계의 정점인 마법제가 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아스타는 전혀 마력을 가지고 있지 않아 마법 기술을 쓰지 못하는 반면, 유노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마법의 소유자로 촉망 받는다. 시간이 흘러 두 사람은 15세가 되고, 마력을 가진 15세 아이들에게 마법기사단에 들어갈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감상평]

최근 애니들은 24편이하의 시즌제로 진행되는 것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재밋는 애니들은 다음 시즌이 안나와서 목이 빠지면서 기다렸던거 같네요.

그래서 이번에 보게 된건 매우매우 긴 애니를 고르게 되었습니다. 작성일 기준 51화까지 나와있는데, 실제로는 더 많이(100화이상) 나와있는 상태구요.

같은 날 버리진 두아이의 능력이 극과극인데, 먼저 최고(마법제)가 되기위해 도전하는 성장기 드라마 같은 애니입니다.

2017년 10월부터 TV애니로 방영중인데, 한번 보신분들은 끝까지 보게 되는 애니인거 같습니다. 

(다만 워낙 길어서 꽤나 인내가 필요하다는... 그래도 다들 나루토나 블리치, 원피스는 보시니깐..ㅎㅎ)

개인적으로 성장드라마 성격의 애니를 좋아하진 않습니다. 대부분 지루해서 중간에 포기하는 경우가 있다보니.. 그런데 이번 애니는 좀 다르네요. 액션도 괜찮고 스토리도 괜찮고, 항상 다음내용이 궁금하게 끝나는(계속 보게 만드는) 마력(?)도 있구요. 

 암튼 요즘 볼게 없다고 생각하시는, 그리고 마력, 액션, 성장 이런 키워드에 관심있는 애니를 찾는 분이라는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평점 8.7 /10 

 


아참 찾아보니 게임도 나오긴 했네요. 모바일 게임으로 ㅎㅎ (턴 방식의 영문판 같아서 패스)

뭐 이런 방식인데... 모바일 게임으로 ㅎㅎ (턴 방식의 영문판 같아서 패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NINEx

일상과 IT의 만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