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데빌 서바이버2


줄거리

평범한 고등학생 히비키와 다이치. 이 둘은 어릴적 소꼽친구다. 어느날 다이치가 '죽는 얼굴 사이트'라는 친구가 죽을 때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히비키에게 알려주게 된다. 그리고 그 죽은 모습이 현실이 되려고 한다. 이 죽음을 불러오는 건 다른 차원의 악마들. 그리고 히비키의 휴대폰이 빛나면서 무엇인가가 소환되어 악마들과 맞서싸우게 된다. 도대체 이 악마들은 무엇이며, 왜 휴대폰에서 뭔가가 소환되는 것일까? 그리고 이 모든 일들이 시작과 끝은 무엇일까?


당신은 어떤 세계를 바라고 있습니까?


이 애니는 2013년에 4월에 나왔으며, 3DS 게임출시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작품이다. 휴대폰으로 악마를 소환하는 것을 보면 스케일 큰 포켓몬(?)의 느낌이 나긴 하지만, 나름대로 괜찮은 세계관과 스토리는 13화까지 지루하지 않게 볼 수 있는 일본 애니다. 


일본을 배경으로 한 애니. 침략자들은 일본의 여러도시들을 침략하려고 한다. 침략을 하려는 자와 그것을 막으려는 자. 


[NINTENDO 3DS - DEVIL SURVIVOR2 BREAK RECORD]


[애니-데빌서바이버2]


죽는 얼굴 앱은 미래에 죽는 친구의 모습을 보여준다. 


휴대폰에서 소환 가능한 악마의 모습이 보인다











셉텐트리온은 인간에게 시련을 가져다 주는 존재. 










이 세상은 잘못되었나?

새로운 세상을 만들 수 있다면?

인간은 어떻게 변해야 하나?

산다는 건?


-----------------------------


성인애니는 아니지만, 오히려 성인이 본다면 더 많은 생각을 할 수 있는 애니.


2009년 닌텐도DS에서 최초 게임으로 나온 '데빌 서바이버-오버클록' 이후 애니와 게임이 추가적으로 나왔으며, 데빌 서바이버는 여신전쟁의 시리즈중 하나이므로 이런류의 애니나 게임을 좋아한다면 여신전쟁 시리즈를 찾아볼 것을 추천합니다.


악마가 출현한 세계가 멸망하기 단 7일의 모습을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평점 : ★★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NINEx

일상과 IT의 만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