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크 (Dark) - 독일 드라마

 

 

[제작]

바란 보 오다어, 얀톄 프리제

 

[출연]

루이스 호프만, 올리버 마수치, 외르디스 트리벨, 마야 쇠네, 카롤리네 아이히호른, 제바스티안 루돌프, 아나톨 타우프만, 마르크 바슈케, 슈테판 캄프비르트, 아네 라테-폴레, 안드레아스 피치만, 리자 비카리, 미하엘 멘들, 앙겔라 빙클러

 

[관람등급]

청불. 19금 드라마

 

[시즌정보]

시즌1 (2017년) 에피소드 11화

시즌2 (2019년) 에피소드 8화

 

[줄거리]

(시즌1) 어느 날, 아이가 사라졌다. 처음이 아니다. 3대를 이어온 미스터리, 절박하게 답을 찾으려는 네 가족. 현재와 과거가 얽힌 혼돈의 근원에는 무엇이 도사리고 있는 걸까.

(시즌2) 그들은 어디로 갔는가. 미켈과 요나스 그리고 울리히가 사라진 지 6개월. 빈덴을 둘러싼 미스터리는 풀리지 않고, 세상은 종말을 향해 달려간다. 마치 정해진 것처럼.

 

 

 

연결된 세 개의 세상

모든 것은 연결되어 있다.

 


[관람평]

드디어 시즌2가 나와서 기쁜마음에 보았습니다.!! 시즌1은 2017년 12월에 나왔으니, 대략 1년 반만에 시즌2가 나온건데요. 

실종된 아이. 그리고 실종과 연관된 건 현재의 문제가 아닌 과거와 미래까지 연결된 세상.

 

과거와 소통하는 영화들은 본적이 있지만, 이처럼 현재, 과거, 미래를 잘 엮어 몰입도를 높이는 드라마는 처음보는 것 같습니다.

 

이 드라마는 내용하나하나가 스포가 될 수 있어서 그냥 한번 봐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평점도 대체로 10점 만점에 8.5점 이상을 여러 매체들로 부터 받고 있는 작품이니 믿고 보셔도 될거 같네요.

 

범죄, 드라마, 스릴러, SF 라는 다양한 장르를 잘 믹스한 독일 드라마 다크(Dark)! 추천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NINEx

일상과 IT의 만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