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ETFLIX 추천 미드

 

믿을 수 없는 이야기(원제 : Unbelievable

 

 

 

살펴보기

 

[출연]

토니 콜렛, 메릿 위버(에미상 수상배우), 케이틀린 디버, 데일 딕키, 스콧 로렌스, 대니엘 맥도널드, 오스틴 허버트, 에릭 랭, 엘리자베스 마벨

 

[장르]

성범죄 미국 드라마

 

[관람등급]

19금

청소년관람 불가

 

[회차정보]

에피소드 1~8화

 

[줄거리]

강간당했다고 신고한 10대 소녀. 하지만 거짓말이었다며 이내 진술을 철회한다. 그러나 이것은 끝이 아니라 시작일 뿐. 진실을 원하는 두 여형사가 증거를 파헤친다.

 

T. 크리스천 밀러와 켄 암스트롱이 공동으로 써서 퓰리처상을 받은 《더 마셜 프로젝트(The Marshall Project)》와 《프로퍼블리카(ProPublica)》의 기사 '믿을 수 없는 강간 이야기(An Unbelievable Story of Rape)’와 라디오 방송 《디스 아메리칸 라이프(This American Life)》의 에피소드 ‘의심의 해부학(Anatomy of Doubt)’에 등장하는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했다


 

 

 


 

- 감상평

"강간을 당한 의지할 곳이 없는 소녀. 아무도 그녀의 이야기를 믿어주지 않는다. 하지만 사실이다"

 

이 드라마는 넷플릭스 인긴순위 1위를 찍으면, 정말 많은 사람들이 관심있게 본 '실화' 이야기입니다.

단 한명이라도 어린 소녀의 사건에 대해 믿어주고 챙겨줬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보는 내내 들구요.

많은 경찰들이 이 강간범을 찾기 위해 노력하지만, 이런 노력 전에 믿기 위한 노력을 먼저했다면 좋았을텐데 아쉽기만 하네요.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한 충격적인 이야기 속에  우리가 상대방을 어떻게, 얼마나 신뢰하는지 현실적인 생각을 하게 되는 드라마!  추천드립니다.

 

평점 : 9.0/1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NINEx

일상과 IT의 만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