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버 드 박 스

(15세 이상, 124분)


[줄거리]

'살기 위해서는 아무것도 보면 안된다'


화가였던 주인공 '멜로리 헤이즈(산드라블록)'은 임신중인데,

남편과의 이별로 우울증과 함께 뱃속 아이에 대해

관심이 없다.


어느날 세상은 보이지 않는 무엇인가로 인해 

이해할 수 없는 자살율이 급증한다


살기 위해서는 집 밖에서는 아무것도 보면 안되는 세상에서

아이를 보살피는 주인공 '멜로리 헤이즈'는

과연 아이들과 함께 안전한 곳으로 갈 수 있을까?


[감독]

수사네 비르


[출연]

산드라 블록

트레반테 로즈

존 말코비치

사라 폴슨


[장르]

스릴러

SF판타지



이 영화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장르의 장편소설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제작 되었습니다.


내용이 전체적으로 어둡기 때문에 

상쾌한 기분(?)을 원하실 때 이 영화는 비추입니다 ㅋㅋ


다만 산드라블록의 쩌는(?) 연기력과 함께

몰입도 강한 스토리로 인해 

보시고 나면 후회하진 않으실 거에요

(저는 그랬어요 ㅋ)



눈을 가리면 보이는 어두운 세상

아무것도 볼 수 없어 위험하지만 안전하기도 한 모순적인 상황



저는이 영화를 보면서 오버랩 되는 2개의영화가 있었는데요


모든 사람들이 눈이 멀어버린 

'눈먼자들의 도시'


아무런 소리도 내면 안되는

'콰이어트 플레이스'


영화를 보시면 저랑 비슷하게 느끼시는 분이 

계실거 같네요ㅎㅎ



영화제목이 '버드박스(Bird Box)' 이므로

영화 중간중간에 새장 속 새들이 등장합니다.


이 새는 여러가지 의미를 가질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영화를 보시면서 새의 존재와 버드박스의 의미를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평점 :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NINEx

일상과 IT의 만남

,
-->